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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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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혁 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게시판관리자 작성일 2025-12-22 조회수 13
기관코드 힐링휴양촌

안녕하십니까.

먼저, 문경 힐링휴양촌 이용을 위해 홈페이지 방문 및 예약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바와 같이, 문경 힐링휴양촌은 기존 민간위탁 운영 종료됨에 따라 사용·수익 허가가 취소되었으며, 현재 문경관광공사가 사업대행(직접 운영·관리) 방식으로 전환하여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운영체계 정비, 예약 시스템 점검 및 홈페이지 개편 작업이 병행되면서, 현재까지도 홈페이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예약시스템이 정상화 되기 전까지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전화 예약을 우선적으로 운영하였으나, 이에 대한 사전 공지 및 안내가 충분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문경관광공사는 힐링휴양촌 홈페이지 정상화 및 온라인 예약 시스템 재개를 위한 조치를 진행 중에 있으며, 조속한 시일 내에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향후 운영방식이나 시스템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명확하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이용객 여러분께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힐링휴양촌(054-572-410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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