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영 고객님 답변드립니다. | |||||
---|---|---|---|---|---|
작성자 | 게시물관리자 | 작성일 | 2025-06-07 | 조회수 | 40 |
안녕하세요. 고객님께서 문경에코월드를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의견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경험하신 불편 사항으로 인해 즐거운 여행에 아쉬움을 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저희에게 귀중한 자산이자 서비스 개선의 중요한 지표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현장 안내 부족, 직원 응대, 시설 이용의 불편함, VR체험 관련 정보 부족 등 여러 지적 사항에 대해서는 내부 점검을 진행 중이며 개선 방안을 마련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내용들을 반영하여,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더 나은 문경에코월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나눠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음 방문 시에는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경에코월드 운영팀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