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6]문경관광진흥공단, 2024년 상반기 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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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황윤미 | 작성일 | 2024-07-08 | 조회수 | 402 |
[친절에는 끝이 없다! 무한친절] 문경관광진흥공단, 2024년 상반기 고객감동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문경관광진흥공단(신필균 이사장)은 6월 26일 공단 직원들을 대상으로 상반기 고객감동 CS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iM뱅크 금융소비자보호부 소속의 CS전문 김종석과장이 강의를 맡았으며 교육내용에는 (비)대면 친절서비스, 민원처리 응대 요령 등이 포함 되었다. 또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배우고 실무에 적용이 가능한 내용으로 구성돼 다양한 현장 사례와 함께 언어 선택의 중요성과 친절이 고객 만족서비스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서 강의가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석한 공단 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토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기술을 배운 것 같다.”고 말했다. 신필균 이사장은“고객의 만족은 직원의 첫 인상에서 시작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며“이번 교육을 통해 공단 직원들이 민원처리 방법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강화하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 공기업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