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김고은 고객님 답변입니다.
작성자 게시물관리자 작성일 2021-10-08 조회수 88
기관코드 철로자전거

먼저 저희 예약시스템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시스템의 결제 시스템은 유명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혹 결제대행사(토스페이먼츠)의 서비스 점검 및 오류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저희도 문제를 인지하고 토스페이먼츠에 수정을 수차례 요청을 하였습니다.

실제 고객님과 같은 기종의 휴대폰은 테스트가 끝난 상황이고 정상적으로 되는걸 확인하였습니다만,

사용하는 환경이 모든 고객님께서 똑같을 수는 없어 저희가 테스트한 기기와 환경의 차이로 인해

안될 수도 있다는 점 말씀드리며, 이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모바일 페이지가 잘려나오는 부분은 홈페이지 제작사에 수정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반응형으로 만들어져 있으나, 모든 해상도에 대응하지는 못해 발생한 문제로 빠른시간안에 수정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담당직원에게 다시 교육하여 고객응대에 보다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전해드리며,

고객님의 지적사항을 참고하여 보다 나은 문경관광진흥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