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임직원 일동은 『고객행복』을 공단의 최우선 목표로 인식하고, '고객에게는 감동을, 경영에는 혁신을, 공단가족은 소통협력을'이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Smile) 공기업』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서비스헌장
하나.
우리는 안전하고 쾌적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이를 적극 수렴하여 공단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명확한 서비스이행표준을 수립하고 성실히 이행하여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도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미흡한 점을 개선하겠습니다.
- 공단 임직원모두는 이러한 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고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