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

헌장전문

공단 임직원 일동은 『고객행복』을 공단의 최우선 목표로 인식하고, '고객에게는 감동을, 경영에는 혁신을, 공단가족은 소통협력을'이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Smile) 공기업』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서비스헌장

  • 하나.
    우리는 안전하고 쾌적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이를 적극 수렴하여 공단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명확한 서비스이행표준을 수립하고 성실히 이행하여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도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미흡한 점을 개선하겠습니다.
- 공단 임직원모두는 이러한 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고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