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윤리경영 추진목표
    중·장기 윤리경영 계획에 따른 윤리경영 체계
    
       
           
           
           
           
           
           
           
           
           
           
           
           
           
       
       
            
                | 미션 |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경졔 활성화에 기여 | 
            
                | 비전 |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Smile) 공기업 | 
            
                | 전략목표 | 고객행복경영 | 시설안전경영 | 상생혁신경영 | 지속가능경영기반구축 | 
            
                | 윤리경영 목표 | 도덕적 조직문화 조성으로 신뢰받는 스마일(Smile) 공기업 | 
            
                | 윤리경영 실천과제
 | 청렴리더십 형성 | 부패통제 실효성 확보 | 공정문화 확산 | 
            
                | 
                        윤리경영 종합계획 수립윤리경영 시스템 구축CEO 청렴의지 전파 | 
                        윤리실천 제도정비부패방지 모니터링 실시회계분야 투명성 제고 | 
                        부패방지교육 확대·강화윤리 이해파트너십 구축투명한 정보공개 활성화 | 
        
    
    
    나. 단계별 추진전략
    
       
           
           
           
       
        
            
                | 윤리경영 기반구축 | 윤리경영 내재화 | 윤리경영 고도화 | 
            
                | 2022년 ~ 2023년 | 2024년 ~ 2025년 | 2026년 ~ (고도화기) | 
            
                | 
                        CEO 실천의지 표명윤리규범·조직운영청렴교육 및 홍보 | 
                        소통 청렴문화·전사적 참여내부통제시스템 효율적 운영윤리적 근로환경·투명계약 문화 | 
                        윤리경영 시스템 고도화대외적 클린 파트너쉽 구축윤리경영 우수기관 실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