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철로자전거 예약관련 화가 나네요.
작성자 김고은 작성일 2021-10-08 조회수 352
기관코드 철로자전거

철로자전거 예약하려고 핸드폰으로 어제부터 수차례 홈페이지에 접속했으나 계속 결제단계가 넘어가지 않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전화번호로 전화를 했으나 통화하고나니 더 화가 나네요. (오늘 오전 9:30경 통화)

나이가 좀 있으시고 목소리가 얇으신 여성분이 전화를 받으셨고 문제사항에 대해 문의드렸는데 핸드폰으로 결제되는사람들 있다고 제 문제인 것처럼 얘기하시네요. (핸드폰으로 결제되는게 확실한건지 물어봤는데 얼버무리심)

저희가족 두명껄로 계속했는데도 안돼서 문의드린건데요. (결제 시도한 핸드폰 기종은 갤럭시S20과 S8입니다.) 그러면서 컴퓨터로 해보라는 말만 하시고 통화 종료하려고 하셔서 기분이 굉장히 나빠져서 끊었습니다.

이런 오류가 한두번도 아닐텐데 담당직원이 결제오류에 대해 정확히 알지도 못하고 본인 일 아니라는듯이 대처하면 끝인가요? 문경관광진흥공단은 문경에 처음 여행가는 여행자에게 이런식의 시스템을 제공해도 되나요? 모든걸 핸드폰으로 하는 시대에 모바일예약이 제대로 되는지 확인은 안하나요? 또한 모바일로 예약페이지 접속했을때 구현되는 화면이 일부 잘려서보이는데 굉장히 불편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구체적이고 명확한 답변 바랍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