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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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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성자 국민여가캠핑장 작성일 2020-09-09 조회수 462
기관코드 국민여가캠핌장

응대과정에서 많이 미흡하였고 그로 인해 선생님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선생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부끄럽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환불규정은 선생님께서 알고 계신 내용이 맞으며, 오늘 날짜를 착오하여 1일전까지 취소로

잘못 알고 응대하여 선생님께 불쾌감을 드려 부끄럽고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행 중에 열이 있어 취소한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끝까지 듣고 응대해도 늦지 않은데

경솔하게 응대한 점 죄송합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재 확산으로 인해 사용예정자의 편의를 위해 위약금없이 환불처리하도록 내부지침을 마련해 놓았고

이 지침이 선생님께도 적용되는지 확인하는 과정에서 말씀드린 것이 장황한 설명이 되어버렸고 선생님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울러 예약과 취소, 환불과 관련해서는 운영조례에 따라 처리하고 있으며, 대충 얼버무려서 처리하지도, 처리할 수도 없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선생님의 말씀에 반성하고, 오늘 보다는 나은 내일의 국민여가캠핑장이 되도록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응대함에 있어서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며, 다시 한번 더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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