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일님의 답변입니다. | |||||
---|---|---|---|---|---|
작성자 | 단산모노레일 | 작성일 | 2020-05-16 | 조회수 | 467 |
먼저 저희 예약시스템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시스템의 결제 시스템은 유명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제 시 나오는 앱의 설치는 해당 카드사의 간편결제 앱에 대한 내용으로 해당 앱을 설치하지 않고 일반결제로 진행하시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앱은 해당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앱이기에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해킹은 발생하지 않으며 카드사에서 많은 테스트 후 제공되는 앱입니다. 또한, 취소를 누르지 않고 그냥 창을 닫으시면 해당 결제의 세션을 확인하지 못해 해당 좌석이 예약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저희도 해당 문제를 인식하여, 다음 주 중 테스트를 마치고 예약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예약시스템을 운영하는 초기라 시행착오가 많아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오며, 곧 시스템을 개선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전해드리며, 고객님의 지적사항을 참고하여 보다 나은 모노레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