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이용후기

이용후기
친구들과의 문경관광사격장 방문기!
작성자 김진홍 작성일 2019-04-15 조회수 598
기관코드 관광사격장

 SNS를 통해 우연히 알게 된 문경관광사격장!


올라온 사진, 동영상을 보고 급 사격에 대한 매력이.. ^^
무엇보다도 문경관광사격장이 다른 사격장과 비교했을때.. 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 벚꽃도 볼겸~ 직장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풀겸~
문경관광사격장으로 친구들과의 여행코스로 결정! (친구들 모두 한번에 OK!)


사격을 하러 가는 차안에서부터 전부 긴장? 이 아닌 설레는 마음을 안고 출발을 하였다. ㅎ

관광사격장 주차장에 들어온 순간.. 총성과 함께 발견한 동상 하나를 보고 이제야 실감을 했다.. 내가 사격장에 왔다는 것을!




얼마만에 들어보는 사격 소리인가~ ㅎ 친구들 모두 흥분해서 서로 군대 이야기에 한창..ㅎ (제대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ㅉㅉ ㅎ)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접수처에 들어와 먼저 개인별 안전수칙을 꼼꼼히 읽어보며 작성을 하였다.

문경관광사격장에는 클레이 사격, 권총 사격, 공기소총 사격을 체험할 수 있는데 군대 소총 말고는 처음 접해보는거라 고민하던중..

직원분께서 친절하게도 종목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을 다 해주시고, 1대1로 사격 지도를 해주신다는 말씀을 듣고 선택한 오늘의 종목은~ 클레이, 권총 사격!! ㅎ


먼저, 표적지에 사격을 하는 권총 사격을 하러 이동~

저녁 내기가 걸린 사격이라.. 전부 심각할 정도로 진지하게 변신.. (놀러 온 건지 대회를 나온 건지.. ^^:)

귀마개 착용 후 사대로 입장하여 코치님께서 알려주신 사격 요령을 숙지 한뒤.. 탕탕~총소리와 함께 사격이 시작 되었다.


음.. 결과는..!! 내가 1등~~ (현재까진..)

전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멋진 포즈로 사진을 찍은 후, 또 다른 사격 체험을 위해 클레이 사격장으로 이동 하였다.



과연 움직이는 접시를 맞출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코치님께서 알려주신대로 하니 생각보다 잘 맞았다.

무엇보다도 접시가 깨질때 쾌감이 아주 그냥~ ㅎ ‘이 맛에 클레이 사격을 하는구나’ 생각이 들었고 왜 사람들이 스트레스가 풀린다는 건지도 느낄수 있었다 ㅎ


모든 사격이 끝난 후 좋은 추억과 함께 친구들 모두 만족감을 표현 하였고, 다음 기회에 또 문경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은 당일치기지만, 다음엔 1박2일 코스로 방문하여 문경의 관광코스를 즐기길 기약하며,, ㅎ
(참고로, 사격 1등하여 문경 약돌한우 얻어 먹으러 갑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