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알림마당

보도자료
문경오미자 시장개척 및 공동 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문경관광진흥공단-문경오미자향토산업육성사업단)
작성자 게시물관리자 작성일 2021-04-16 조회수 321
기관코드 문경관광진흥공단

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금옥경)과 문경오미자향토산업육성사업단(단장 이홍용)312일 문경농업기술센터에서 문경오미자 시장개척 및 공동 홍보·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주된 내용은 문경오미자 산업발전과 홍보 및 마케팅 사업이 원활하게 수행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것이다. 특히, 문경오미자 관련 컨텐츠(오미자를 활용한 레시피 eboook·카드, 오미자캐릭터 등)를 활용하여 오미자를 테마로 한 체험·체류형 관광상품 개발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홍용 단장은 문경 오미자와 콩을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이 임상시험 중에 있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다면 공단과 적극적인 시장개척 및 공동 홍보·마케팅으로 문경오미자 관련 생산, 가공, 관광, 체험 등이 한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금옥경 이사장은 상호교류 협력체계를 돈독히 하여 공단이 문경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농특산품의 홍보와 판매에 정거장 역할을 하고 관광지와 특산품 홍보 판매를 연계하여 농산품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사진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178603d34.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3648pixel, 세로 2432pixel

<업무협약 체결 사진>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178600002.bmp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054pixel, 세로 778pixel

<오미자청 레시피 카드 : 중부내륙고속도로 하행선 농특산물직판장에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