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이용후기

이용후기
칭찬합니다. 문경관광진흥공단 어드벤처파크 첼린지코스 정말 좋아요
작성자 박철진 작성일 2023-05-04 조회수 771
기관코드 어드벤처파크


문경관광진흥공단 어드벤처파크 첼린지코스 정말 좋아요.


2023년 4월 8일(토요일) 오후3시 8명 어드벤체파크 첼린지코스(12개코스) 체험 했습니다.


어드벤처파크 첼린지코스 전체 코스(12개) 모두가 공중에 설치되어 있고 한번 출발하면 중간에서 무섭다고 되돌아올 수 없고 끝날 때 까지 지상에 내려올 수 없는 코스이기 때문에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사전 안전교육 차원에서 코스 출발 전 잘 준비된 직원분들의 시범을 통한 안전 교육이 있었는데 자세하면서도 흥미롭고 재미 있었습니다.

지금껏 참 많은 교육을 참여해 보았지만 이렇게 잘 짜여지고 간단 명료하면서 귀에 쏘옥 들어오는 교육은 난생 처음이었어요~~^^


참고로 어드벤처파크 첼린지코스 안전 수칙상 각 코스마다 한 사람씩 통과하면 다음 사람이 출발 하도록 되어 있는데 정해진안전수칙을철저하게 준수 하면서 진행 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참여한 8명 모두 군에서 항공기 강하와 기구 강하 등 공수 훈련을 모두 마친 동기생 들이었지만 임관 후 세월이 많이 지난 탓인지 막상 코스에 올라가니 첫 발을 내딛기가 잠시 망설여 졌는데(약간의 담력이 필요함) 다행히 각각의 코스마다 미리 배치된 안전 요원들의 침착한 유도로 마지막 짚라인 코스까지 신나고 즐겁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공기 좋고 물 맑고 유서깊은 고장 문경에서 동기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해준 문경관광진흥공단 어드벤처파크 운영자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특히, 안전 교육과 코스 운영에 솔선수범 하신 최지원 대리님과 팀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문경관광진흥공단 어드벤처파크 첼린지코스 대박 입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