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이효정 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게시물관리자 작성일 2025-06-27 조회수 18
기관코드 문경관광공사

안녕하십니까 이효정 고객님 

먼저 문경관광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요청하신 문제에 대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 현재 고객님의 예약취소 내역을 확인하였습니다. 

3. 이에따라 위약금 삭제 및 환불처리를 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문경관광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