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유경훈 고객님 답변입니다.
작성자 게시물관리자 작성일 2020-05-04 조회수 480
기관코드 단산관광모노레일

안녕하십니까. 모노레일 운영 관계자입니다.

먼저, 문경단산모노레일 방문에 감사를 드리며 멀리 오셨음에도 모노레일을 이용하지 못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모노레일은 4월 27일 개장식 이후 4월 30일부터 정식으로 사업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말씀하신 "코로나 관계로 매표 끝났다"는 안내문에 대해 다소 오해가 있으신 듯하오며

비록 사회적 거리 두기가 완화되었지만 우리 시설에서는 대인 소독기와 체온 측정기 및 손 소독제를 구비하여

고객 모두에게 일일이 방역을 거친 후 입장을 시키고 있습니다.

우리 모노레일은 현재 일일 약500명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향후 연장운행과 운영의 효율화로 최대 700명까지 늘릴 계획입니다.

개장 초기이고 황금연휴와 겹쳐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심에 따라 오전에 일찍 매진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전 매표 후 다른 장소로 이동하였다가 탑승 시간 20분전에 다시 모노레일 주차장에 오시기 때문에

주차 대수가 적게 보였던 것 같습니다. 오는 9일부터 인터넷 예약제가 시작되면 당일 현장 선착순으로 발매하여

개장 때 발생되었던 불편함이 해소될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고객님의 지적사항을 바탕으로 더욱 개선된 모습으로 고객맞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