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감동이 함께하는 문경관광진흥공단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한정연 고객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단산모노레일 작성일 2022-06-04 조회수 332
기관코드 단산관광모노레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022.5.13. 2215, 64(탑승 예약시간 1249(2.28,000) 인터넷 예매권을 자의로 예약카드 결제한 사실이 있습니다.

그런데 탑승 예정 당일인 2022.6.4.() 1044분 모노레일 매표소 방문없이 전화로 말씀하시길 예약 취소(1040)시 환급금,위약금은 표시 되었으나다시한번 더 정말로 취소 하시겠느냐” 라는 의미의 문구를 띄워주지 않아 실수로 예약 취소를 하였다며 위약금(14,000환불 요청을 받은바 있습니다.

그러나 운영사에서는 고객님 자의에 따른 인터넷 예약.취소로 전산 처리된 일련의 행위에 대하여 어떻게 도와드릴 수 없음을 안타깝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따라서 다중을 상대로 운영하는 운영사에서는 아래의 예약.취소 환불기준에 따라 운영될 수 밖에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감사합니다.

예약 및 취소를 하실 경우 환불기준 입니다.(홈페이지 등재)

환불기준

사용예정일 3일 이전 취소 시 사용료 전액 환급

사용예정일 2일 이전 취소 시 사용료의 20% 공제 후 환급

사용예정일 1일 이전 취소 시 사용료의 30% 공제 후 환급

탑승시간 20분 전까지 취소 시 사용료의 50% 공제 후 환급

탑승시간 20분 이내부터 취소는 불가하며미 탑승 시 100%의 취소 수수료  부과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