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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장은진 고객님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불정자연휴양림 작성일 2021-07-20 조회수 437
기관코드 국민여가캠핌장


먼저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직원의 연락을 받고 현장 관리담당자로써 즉시 직원의 착신전환 실수에 대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불편함에 대해 사과를 드려 마음을 헤아려 주는 것이 예라고 생각했습니다.

매끄럽지 못한 고객응대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직원들로 하여금 매끄러운 고객응대가 될 수 있도록 친절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퇴근시 반드시 착신전환 복귀를 통해 문의 고객님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해당직원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였고 재방 방지차원에서 타직원에게도 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다음 기회 찾아주시거나 연락주시면 성심껏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귀댁의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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